영화배우 정재형씨 매력있네요

하이익 44 831 0

자게에 가입인사, 질문글, 요청글, 분탕글, 날씨이야기, 1줄짜리 무성의글 작성하면 무통보 회원 차단됩니다.
짤만 딸랑 올리는 행위도 제제됩니다. 현재 사이트에서 차단되는 인원 90%가 자유게시판 뻘글로 차단되고있습니다.

성의 있는 제목과 함께 여러줄의 소통할수 있는 내용으로 작성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친해지면 재밌는분일듯합니다
 

     
44 Comments
Chahhs6 08.14 13:55  
스크린상 이미지로는 나쁘지 않은거 같긴하네요
redrainbow11 08.14 13:57  
푸근한 동네 아저씨같은 이미지가 있음 ㅋㅋㅋ 영화에서는 무서움
어라 정재영 이 아니라 정재형 이였나요? 아 궁금해서 검색하러 갑니다
fguyigoffk 08.14 14:00  
나름 매력있네요. 새로 영화 찍으신거 같던데요요
이과인 08.14 14:01  
다비드실바형이네요ㅎㅎ플랜맨에서 인상적으로 봤던..
철수1224 08.14 14:02  
어우 저분 연기도잘하시고 참 좋은배우에요 김씨표류기가 재밋더라구요
새실 08.14 14:05  
굉장히 소신있게 살아가는 사람같네요 돈보다 소신이 중요하다고 느끼는거같네요
걸레침초 08.14 14:08  
동네아저씨같은느낌의배우죠
이런느낌좋아함ㅎ
킹콩킹 08.14 14:17  
갈수록 저런 유형의 엄청나게 노력하는 유형의 배우도 나오기 힘들 듯
컬쳐롱 08.14 14:38  
검법남녀에서 나오는거 카리스마 있고 연기도 좋구 좋던데ㅋ
서울 무인도에서 버티던 그 영화.. 거의 혼자서 영화 다찍었는데.. 안질리더군요.
블구볼륵 08.14 14:45  
이분 연기한거 나름다 괜찮았는데 김씨표류기가 그만...
룰루 08.14 15:00  
김씨포류기에서 짜장면 만들어 먹는 장면이 기억나네요
단테용 08.14 15:01  
머 개인적으로는 몰라서 어떤 사람인지 모르지만 연기는 잘해서 좋아라 합니다 ㅋㅋ
지본이 08.14 15:02  
검법남녀에서 너무 역활이 좋더라구요 그전엔 별 관심 없었음
우섭1 08.14 15:04  
어떤 역할이든 잘 소화하시는 배우지요 김씨표류기는 진정 띵작 포스터가 팀킬한 영화ㅋ
파퍄퍞 08.14 15:11  
ㅋㅋ쿨가이네요. 굉장히 좋은 배우인데 승승장구하길
배우 정재영입니다 제목보고 뮤지션 정재형얘긴줄..
모카라떼 08.14 15:25  
뜨지는 않았는데 연기를 잘하는 편이라 좋긴 좋아요.
용구기 08.14 15:31  
진짜 옆집 아저씨처럼 친근하면서 호감가는 인상이네요
dbfk 08.14 15:50  
ㅋㅋ 영화에서 보면 인상도 괜찮고 연기도 잘하는거같음
쀼쀼쀼 08.14 16:02  
이분 은근 연기 잼있게 잘하쥬 거룩한계보 보고 팬되씀
jkl458 08.14 16:10  
매력 있는 분이죠.. 그런데 정재형이 아니라 정재영 아닌가요?!
소래담 08.14 17:12  
영화에나올때도 좋아했는데 이번 검법남녀드라마보면서 완전 더 팬이 되버렸죠 ㅋㅋ
신마담77 08.14 17:51  
항상 기발한 말투에 친금감이 드는 동네오빠느낌이죠
뚱글이80 08.14 18:24  
이 형님이 유머가 좀 있죠. 연기도 잘하고...ㅎㅎㅎ 요즘 드라마도 나오고 해서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가을겨울 08.14 18:24  
정재형배우 이분은 볼때마다 그 코에서 피나는 짤만 생각남 ㅋㅋ
지니츄 08.14 19:22  
재밌는 분이네요 술자리에서 만나면 거리낌 없을듯
도르르 08.14 19:48  
담담하게본인디스하네요 ㅋㅋ 저런개그가웃긴거같아요 ㅋㅋ
mnbvc 08.14 20:10  
정재형 인생연기 정점찍은 영화는 단연 이장역맡은 이끼라고 생각합니다
군암영수 08.14 20:41  
비활성화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는 정말 정말 정말 많은 것들을 잘 알고 있어요 그리고
카시아 08.14 21:04  
연기 스펙트럼이 다양하죠 작품은 자주하지 않지만 나올때마다 참 다양한 캐릭터 연기 너무 좋습니다
acro 08.14 21:16  
이 분 좋아요 연기도 개성있고 좋아요 여러 작품에 나왔죠
수룩이 08.14 21:36  
다비드실바형이네요ㅎㅎ플랜맨에서 인상적으로 봤던..
aggoo 08.14 21:37  
연기를 참 잘하는 사람이죠 보고 있음 재미 있을듯
ㅋㅋ 연기 잘하시는 분이긴한데 연예프로에 안나오셔서 실제성격을 모르겠네요
오대수 08.14 22:59  
연기 잘하고 인성 좋고 정재형씨는 정말 괜찮은 형이네요.
필영이 08.14 23:00  
정재영씨가 맞지요 누군가 싶어서 왔는데 왠걸 ㅋ 낚였네요
황금총알 08.14 23:17  
비호감으로 동네 막걸리 먹고 흥 있는 아재 같은 이미지네여
몇일전까지 검법남녀도 재미있게 봤는데 소탈하시네요
은수강원 08.15 02:22  
정재영아닌가요 ㅋ 정재영 저런얼굴좋아하는여자 많음
Qpalzmhh5 08.15 05:33  
이분하면 짜장면만드시는 장면밖에 생각안나네요
이룬둘 08.15 14:27  
아 ㅋㅋㅋ 이행님 정말 친근한 얼굴이지요  짜짱면 먹방 생가나네요
라이터터 08.15 14:58  
정재형님 코미디연기는 단연최고인거 같습니다

제목

자유게시판 설정된 포인트 현황
글쓰기시 : 40점 댓글 작성시 : 5점 다운로드 시 : 0점

삭제요청 및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 | DMCA-Contact